학생현황
학년 |
1 |
2 |
3 |
계 |
학급수 |
7 |
7 |
6 |
20(특수학급1) |
재적수 |
남 |
97 |
87 |
61 |
245 |
여 |
82 |
80 |
77 |
239 |
계 |
179 |
167 |
138 |
484 |
학년 |
학급수 |
재적수 |
남 |
여 |
계 |
1 |
7 |
97 |
82 |
179 |
2 |
7 |
87 |
80 |
167 |
3 |
6 |
61 |
77 |
138 |
계 |
20(특수학급1) |
245 |
239 |
484 |
교직원현황
구분 |
교원 |
스포츠강사 |
자유
학기제
강사 |
이중
언어
강사 |
한국어
강사 |
소계 |
교장 |
교감 |
국어 |
도덕 |
사회 |
수학 |
과학 |
기술가정 |
음악 |
미술 |
체육 |
영어 |
한문 |
진로복지 |
특수 |
보건 |
상담 |
소계 |
인원 |
남 |
· |
1 |
· |
· |
1 |
2 |
1 |
1 |
· |
· |
1 |
· |
1 |
· |
· |
· |
· |
8 |
4 |
1 |
· |
· |
13 |
여 |
1 |
· |
4 |
2 |
3 |
2 |
3 |
2 |
2 |
2 |
2 |
4 |
· |
1 |
1 |
1 |
1 |
31 |
· |
3 |
2 |
3 |
39 |
계 |
1 |
1 |
4 |
2 |
4 |
4 |
4 |
3 |
2 |
2 |
3 |
4 |
1 |
1 |
1 |
1 |
1 |
39 |
4 |
4 |
2 |
3 |
52 |
구분 |
행정 |
업무지원 |
소계 |
합계 |
일반직 |
기능직 |
영양사 |
조리사 |
조리원 |
소계 |
복지사 |
사무
실무사 |
교무
실무사 |
과학
실무사 |
사서 |
특수
실무사 |
배움터 지킴이 |
인원 |
남 |
· |
1 |
· |
· |
· |
1 |
· |
· |
· |
· |
· |
· |
1 |
1 |
2 |
여 |
3 |
· |
1 |
1 |
4 |
9 |
1 |
1 |
2 |
1 |
1 |
1 |
· |
7 |
16 |
계 |
3 |
1 |
1 |
1 |
4 |
10 |
1 |
1 |
2 |
1 |
1 |
1 |
1 |
8 |
18 |
구분 |
인원 |
남 |
여 |
계 |
교원 |
교장 |
|
1 |
1 |
교감 |
1 |
|
1 |
국어 |
|
4 |
4 |
도덕 |
· |
2 |
2 |
사회 |
1 |
3 |
4 |
수학 |
2 |
2 |
4 |
과학 |
·1 |
3 |
4 |
기술가정 |
·1 |
2 |
3 |
음악 |
|
2 |
2 |
미술 |
|
2 |
2 |
체육 |
1 |
2 |
3 |
영어 |
|
4 |
4 |
한문 |
1 |
|
1 |
진로복지 |
|
1 |
1 |
특수 |
|
1 |
1 |
보건 |
|
1 |
1 |
상담 |
|
1 |
1 |
소계 |
8 |
31 |
39 |
스포츠강사 |
4 |
|
4 |
자유학기제 강사 |
·1 |
3 |
4 |
소계 |
13 |
39 |
52 |
구분 |
인원 |
남 |
여 |
계 |
행정 |
일반직 |
|
3 |
3 |
기능직 |
1 |
|
1 |
영양사 |
|
1 |
1 |
조리사 |
|
1 |
1 |
조리원 |
|
4 |
4 |
소계 |
1 |
9 |
10 |
업무지원 |
복지사 |
|
1 |
1 |
사무실무사 |
|
1 |
1 |
교무실무사 |
|
2 |
2 |
과학실무사 |
|
1 |
1 |
사서 |
|
1 |
1 |
특수실무사 |
|
1 |
1 |
배움터지킴이 |
1 |
|
1 |
소계 |
1 |
7 |
8 |
합계 |
2 |
16 |
18 |
시설현황
부지 |
구분 |
대지 |
교사건평 |
운동장 |
계 |
㎡ |
14,122.2 |
10,240.62 |
5140 |
29,502.82 |
구분 |
일반교실 |
관리실 |
특별교실 |
교장실 |
교감실 |
교무실 |
행정실 |
학생안전부실 |
연구실 |
과
학
실 |
과학자료실 |
미술실 |
음악실 |
문예창작실 |
기술가정실 |
대안교실 |
컴퓨터실 |
영어전용실 |
예술체육실 |
공용교실 |
교과교실 |
국어 |
영어 |
수학 |
한국어교실 |
실 |
21 |
1 |
1 |
1 |
1 |
1 |
4 |
3 |
1 |
2 |
2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2 |
2 |
3 |
구
분 |
특별실 |
기타 시설 |
도
서
실 |
We
class |
진로상담실 |
성적처리실 |
보건실 |
학
부
모
회
의
실 |
학생회의실 |
방
송
실 |
체육실 |
강
당 |
체력단련실 |
샤워실 |
회의실 |
밴드부실 |
시청각실 |
교육복지실 |
문서고 |
인쇄실 |
당직실 |
물품창고 |
협의실 |
교사휴게실 |
급식실 |
실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1 |
2 |
1 |
2 |
1 |
시설 |
수 |
일반교실 |
21 |
관리실 |
교장실 |
1 |
교감실 |
1 |
교무실 |
1 |
행정실 |
1 |
학생안전부실 |
1 |
연구실 |
4 |
특별교실 |
과학실 |
3 |
과학자료실 |
1 |
미술실 |
2 |
음악실 |
2 |
문예창작실 |
1 |
기술가정실 |
1 |
대안교실 |
1 |
컴퓨터실 |
1 |
영어전용실 |
1 |
예술체육실 |
1 |
공용교실 |
1 |
교과교실 |
국어 |
1 |
영어 |
2 |
수학 |
2 |
한국어교실 |
3 |
시설 |
수 |
특별실 |
도서실 |
1 |
Wee class |
1 |
진로상담실 |
1 |
성적처리실 |
1 |
보건실 |
1 |
학부모회의실 |
1 |
학생회의실 |
1 |
방송실 |
1 |
체육실 |
1 |
강당 |
1 |
기타시설 |
체력단련실 |
1 |
샤워실 |
1 |
회의실 |
1 |
밴드부실 |
1 |
시청각실 |
1 |
교육복지실 |
1 |
문서고 |
1 |
인쇄실 |
1 |
당직실 |
1 |
물품창고 |
2 |
협의실 |
1 |
교사휴게실 |
2 |
급식실 |
1 |